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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행동과 경영전략(박수봉외)
모델명 3766
원산지 한국
제조사 대학서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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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중가 17,000원
판매가 17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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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특 징]

이 책은 안경원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지금 시대에 매출위의 전략이 아닌 순이익을 중시하는 안경원으로의 변화를 꾀하고자 안경원 소비자의 행동에 대한 내용을 1부에 담았고 소비자 행동을 이해한 경영자가 가져야 할 전략적 마인드에 대하여 2부에 서술하였다. 안경사가 되고자 하며 궁극적으로는 안경원 경영자가 되고자하는 안경광학과 학생 및 안경사, 안경원 경영자들에게 순이익위주의 새로운 안경원의 틀을 제시하고자했다.


[목차]
제 1 부 안경원 소비자 행동
제 1 장 소비자행동의 요소
  1. 지각과 마케팅 전략
2. 기억과 마케팅 전략
3. 태도아 마케팅 전략
제 2 장 관여도와 구매의사결정과정
  1. 관여도와 의사결정
2.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
3. 학습과 마케팅 전략
제 3 장 소비자행동의 외부요소
  1. 소비자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2. 개성의 본질
3. 개성이론
4. 개성변수와 마케팅 전략
5. 개성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방향
6. 구전 커뮤니케이션
7. 상황적 영향
제 4 장 고객이 추구하는 시장가치
  1. 시장 가치
2. 시장가치의 분류
3. 가치 묶음으로서의 제품과 서비스
4. 고객가치의 특성
제 2 부 안경원 경영전략
제 5 장 안경원 경영정체성 확립
  1. 시장의 요구와 전략개발
2.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
3. 고객인식과 포지셔닝
4. 마케팅 목표와 목적
제 6 장 경영목표와 경영계획
  1. 경영목표의 개념과 종류
2. 경영목표설정의 원칙과 방법
3. 경영목표 설정의 사고방식
4. 경영계획의 의의와 필요성
5. 장기 경영계획의 중요성
6. 장기 경영계획의 수립절차
7. 저략적 계획
제 7 장 경쟁 우위와 위치 선택
  1. 경쟁우위
2. 시장 세분화
3. 위치 선택
4. 설비계획
제 8 장 제품 전략
  1. 제품전략
2. 제품의 분류
3. 개별 품질에 관한 의사결정사항
4. 제품수명주기
5. 제품수명주기의 전략적 함축
제 9 장 가격 전략
  1. 가격의 의의 및 중요성
2. 가격 결정
3. 기본적인 가격결정 방법
4. 신제품의 가격결정정책
5. 제품믹스 가격전략
6. 가격조정전략
7. 가격의 변화와 대응방안
제 10 장 촉진전략
  1. 광고
2. 광고계획의 주요의사결정
3. 판매촉진

출판사 도서출판 대학서림
재본상태 무선제본
페이지 282page

[지은이]

박수봉, 원찬희, 김민혁
 
 
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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