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크롬/파이어폭스에서 결제 오류시
  옵티몰 2017-11-17 90
 
 
 
오른쪽 상 단의 메뉴버튼을 누르 고 도구 더보기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 삭 제로 들어갑니다.
크롬 (버전 62.0.3202.94) 기준
 
 
팝업되는 창에서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 제를 누릅니다.
 
 
 
우측상단에 메뉴 버튼을 눌러 설 정으로 들어갑니다.
(파이어폭 스 버전 57.0 기준)
 
 
설정으로 넘어가면 왼쪽에 개인 정보 및 보안 항목으 로 들어가서 캐쉬된 웹 페이지를 삭제 해 줍니다.
 
목록 보기 


 
대한민국 결제의 중심 국세청 산업 표준 SSL 보안 서버 인증서 식품의약품안전처 한진택배

Copyright © 2007-2017. 패션미에르. All Rights Reserved.
가입사실확인